저녁에 집에서 외출복을 입고 계십니까? 집에서 보내는 옷이나 잠옷을 따로 마련하면 삶의 만족도가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를 듣고 저도 잠옷을 구매했습니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해 부드러운 밍크 소재로 만든 밍크긴팔잠옷을 사고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즐거워졌습니다.
착용후기
제가 이번에 구매한 밍크잠옷 따뜻하고 부드러워 보이지 않습니까?
저는 2022년부터 집에서 입을 잠옷을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외출복으로 입었던 옷이 해지거나 밖에 입고 나가기에 싫증이 나면 외출복을 실내복으로 바꾸어 집에서 생활할 때도 잠을 잘 때도 그 옷을 입었습니다.
올해 생일에 친구가 잠옷을 선물해주면서 잠옷을 입기 시작했습니다.
'잠옷을 입으면 삶의 만족도가 높아진다.'
이 연구결과를 제가 직접 겪고 느꼈습니다.
저는 잠옷을 입으면서 내 스스로가 나를 위해주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게 되었습니다.
저는 정말 잠이 많아서 후드티를 입고도 그냥 외출복을 입고도 잘 잡니다.
부드러운 면소재의 잠옷을 입고자면 더 잘 잠이 옵니다.
외출복처럼 조금은 뻣뻣한 소재가 아니라 부드러운 면소재나 실크 소재의 잠옷을 입고 자면 옷을 안 입은 듯한 느낌이 들 정도 부드러운 소재라서 잠이 잘 옵니다.
저는 겨울에 추위를 많이 타서 수면바지는 필수입니다.
겨울에 수면바지를 입고 위에는 아무 티셔츠나 맨투맨을 입고 잠을 잤습니다.
추위를 타다보니 올해는 꼭! 수면상의를 구매하기로 결심하고 있었는데, 네이버특가에서 제가 구매하고 싶던 밍크 위아래 수면잠옷세트를 발견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추운 겨울나기에 꼭 필요한 밍크수면잠옷세트와 남자친구와 함께 입을 체크수면잠옷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제 돈 내고 구매한 잠옷후기입니다.
상세내용
색상은 진한 하늘색입니다.
하늘색상인데 밍크 재질의 묵직한 느낌이 색상을 더 진하게 보이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핑크존이라는 사이트에서 여성 잠옷이 아닌 남성 잠옷 XL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여성 잠옷은 소매 아랫부분과 몸통 아랫부분에 고무줄 밴딩으로 쫙 펴지지 않고 가운에 모여 뭉쳐있습니다.
저는 남성 잠옷처럼 뚝! 떨어지는 디자인을 선호해서 남성 잠옷을 구매했습니다.
사진에서도 부들부들한 촉감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밍크잠옷상의 두께는 조금 얇습니다. 수면잠옷세트 상의랑 비교해서 얇은 편입니다.
수면잠옷이 밍크 소재로 되어있어서 처음 입을 때는 추운 것 같은데 밍크잠옷을 입고 있으면 따뜻합니다.
핑크존 남성잠옷을 시키셨다면 상의 안에 티셔츠를 하나 입는 것을 추천합니다.
160cm, 70kg 정도 되는 제가 입기에도 매우 큽니다.
상의는 손을 다 덮을 정도로 큽니다.
상의가 크다 보니 옷 사이로 공기가 들어와 맨살에 닿으면 춥습니다.
밍크잠옷상의 안에 티셔츠를 하나 더 입으면 추위 걱정 없이 더 따뜻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밍크수면잠옷색상은 사진의 위쪽 색과 가장 비슷합니다. 핑크존 잠옷 바지 정말 좋습니다.
제가 하체비만이라 바지를 주문할 때 항상
"잘 맞을까?"
엄청 고민을 하고 주문하는데, 여기 잠옷 바지 크고 넓고 좋습니다.
바지 66-77 입으시는 분이 핑크존 남성 XL 사이즈 주문하시면 넉넉하게 입을 실 수 있습니다.
여성 잠옷을 주문하지 않고 남성 잠옷을 주문한 다른 큰 이유는 바지 밑단입니다.
여성잠옷바지 밑단에도 밴딩으로 바지가 한 곳으로 모여 잡혀있습니다.
저는 바지 사진처럼 뚝 떨어지는 스타일이 좋아서 남성수면잠옷을 선택했습니다.

바지도 부들부들합니다.
바지 입는데 걸리는 것 없고 저처럼 하체비만이신 분들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수면바지입니다.
바지 양쪽에 주머니도 있습니다.
주머니 안쪽 소재도 밍크 소재로 부드럽습니다.
주머니 손 넣고 있으면 점점 따뜻해지는 게 느껴집니다.
밍크수면잠옷 택배가 집에 도착하자마자 입어봤습니다.
그러고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으니 부드러운 천들이 내 몸을 감싸는 게 정말 기분 좋습니다.
따뜻한 밍크 잠옷이 밖에서 기분 안 좋았던 일들을 조금은 잊고 나만을 생각하라고 이야기해주고 위로해주는 느낌을 받습니다. 집에서 기분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잠옷 색상도 밝은 하늘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원래는 검은색이나 회색을 주문해서 잠깐 편의점 나갈 때 입고 그럴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밝은 색상의 잠옷 입고 좋은 생각만 하고 겨울을 밝게 보내자는 의미로 밝은 민트 색상을 주문했습니다.
며칠 입어본 결과, 저의 생각대로 옷을 입을 때마다 좋은 감정을 갖고자 노력하게 됐습니다..
밝은 색상을 보니까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핑크존 겨울잠옷을 판매하는 네이버특가 후기를 보니 커플잠옷은 밍크잠옷처럼 두툼하지 않은 것 같아서 봄가을용 커플잠옷으로 입으려고 구매했습니다.
남자친구와 겨울수면잠옷세트를 같이 입으면서 친근감이 더 커지고 커플룩을 입으면서 서로에 대한 신뢰도 더 커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봄가을용잠옷세트를 찾아다녔는데 핑크존에서 발견하고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위에 색상과 가장 비슷합니다.
체크커플잠옷으로 전체적으로 검은색과 흰색의 체크무늬이고 중간중간 남성잠옷에는 하늘색 줄이, 여성잠옷에는 빨간색 줄이 들어가 있습니다.
핑크존 체크커플잠옷의 소재는 울트라피치라고 합니다.
저는 여기서 울트라피치라는 소재를 처음으로 들어봤는데 울트라피치는 복숭아의 표면처럼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극세사 소재라고 합니다.
잠옷을 뜯어보는데 울트라피치가 어떤 소재인지 궁금해서 겉표면부터 만져봤습니다.
극세사 이불과는 조금 다르게 복숭아 표면에 있는 엄청 짧은 털이 나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머리를 엄청 짧게 자른 아이의 머리를 쓰다듬는 느낌인데 머리카락이 정말 부드러운 그 촉감이 났습니다.
그리고 신축성이 정말 좋습니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잠옷을 입을 때 제 다리를 따라 쭉쭉 늘어납니다.
일 년 입으면 너무 늘어날 것 같아서 그건 조금 걱정입니다.
핑크존 잠옷을 판매하는 사이트에서는 겨울잠옷이라고 타탄체크무늬잠옷을 판매하지만 겨울잠옷으로 입기에는 매우 얇아요. 실내가 따뜻한 곳에서는 입기 좋을 듯하지만, 추위를 많이 타는 제게 겨울잠옷으로는 적절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타탄체크무늬잠옷은 봄가을에 입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잠옷은 위아래 세트로 입는 것 추천합니다.
수면바지만 입고 자다가 위아래 세트로 밍크잠옷 입으니까 3배로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밍크잠옷 주머니 손 넣고 있으면 점점 더 따뜻해져서 잠이 솔솔 옵니다.
체크커플잠옷 신축성 있고 표면이 부드럽습니다.
하체비만이 제가 입기에 여성사이즈도 충분히 넉넉하게 맞았습니다.
바지 66-77 입으신 분들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봄가을잠옷으로 추천합니다.
'전국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부당 천안 터미널 앞에 생긴 초록색이 눈에 띠는 신부동술집 (1) | 2022.11.29 |
---|---|
이가네떡볶이 부산깡통시장 떡볶이 3대천왕 우승맛집 (0) | 2022.11.27 |
동백공원과 더베이101 물 한 병으로 완성되는 부산야경사진명소 (2) | 2022.11.25 |
영화 올빼미 CGV리클라이너관에서 관람한 후기 (2) | 2022.11.24 |
제주금귤민트티 스타벅스 자허블처럼 달콤함에 민트맛을 더한 시즌음료 (0) | 2022.11.21 |